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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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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회원약관은 주식회사 올리버리(이하 '갑'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관리자와 이용자(이하 '회원'라 한다)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

1.본 약관은 '갑'에 회원 가입 시 회원들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갑'은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약관의 변경사항 및 내용은 '갑'의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 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체결)

회원 가입 시 회원 약관 밑에 있는 동의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여 이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한다.

제5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 '갑'과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갑'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비밀번호: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제6조 (이용신청)

1.회원 가입은 온라인으로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갑'에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가입희망 회원은 반드시 자신의 본명 및 주민등록번호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1개의 ID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의 승낙)

'갑'의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가입 희망 회원이 인터넷으로 제6조와 같이 신청하면 '갑'은 바로 가입을 승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8조(회원가입 신청거절 및 강제 탈퇴)

1. '갑'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할 경우 회원가입신청을 거절할 수 있다.
2. 회원가입신청이 승인이 된 후에도 허위사실의 기재가 발각되거나 '갑'의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음란물이나 불건전한 내용을 게재할 경우 회원의 자격을 강제 탈퇴시킬 수 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갑'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기타 '갑'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10조 ('갑'의 의무)

1. '갑'은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갑'은 항상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서 회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보호)

1.'갑'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갑'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④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3.회원은 언제든지 '갑'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갑'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1.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갑'이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갑'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회원은 '갑'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갑'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갑'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5.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⑧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⑩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

제13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갑'은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2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갑'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5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 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이를 '갑'에게 신청하여야 합니다.
2.'갑'은 해지 및 탈퇴를 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면책·배상)

1.'갑'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기타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 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갑'은 제12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 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 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회원이 제12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갑'이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갑'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갑'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갑'을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18조 (분쟁의 해결)

1.'갑'과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갑'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1월 16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주식회사 올리버리에 회원가입 신청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주소
- 선택항목 : 생년월일, 성별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셋째, 주식회사 올리버리 아이디를 이용한 부가 서비스 및 예약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개인정보 추가 수집이 발생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이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카카오톡아이디(선택)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주식회사 올리버리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부정가입, 징계기록 등의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항목 : 가입인증 휴대폰 번호
기간 : 6개월※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게시글 작성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내용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올리버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결제대금예치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그 대가(이하 '결제대금'이라 한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공급받기 전에 미리 지급하는 경우, 회사가 이용자의 물품수령 또는 서비스 이용 확인 시점까지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신용카드번호를 포함한다),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회사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6.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회사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7.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 초기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4조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는 지급결제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별됩니다.
1. 신용카드결제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로서, 회사가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신용카드 지불정보를 송,수신하고 결제대금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계좌이체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금융기관에 등록한 자신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원하는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실시간 송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가상계좌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고자 경우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이용자만의 고유한 일회용 계좌의 발급을 통하여 결제대금의 지급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지급결제수단의 종류에 따라 '휴대폰 결제대행서비스', 'ARS결제대행서비스', '상품권결제대행서비스'등이 있습니다.

제5조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의 내용)
① 이용자(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을 자를 포함합니다. 이하 본조에서 같습니다)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받은 후 회사와 통신판매업자간 사이에서 정한 기일 내에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이 지나도록 정당한 사유의 제시없이 그 공급받은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하기 전에 이용자에게 결제대금을 환급받을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결제대금을 소비자에게 환급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와의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권리,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본 약관과는 별도로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용약관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시간)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기타 기술상의 필요나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중단 3일 전까지 게시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서비스 중단 사실을 게시한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보국,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접근매체의 선정과 사용 및 관리)
①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제공 시 접근매체를 선정하여 이용자의 신원, 권한 및 거래지시의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하여서는 안되며, 접근매체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 등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그 때부터 제3자가 그 접근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8조 (거래내용의 확인)
① 회사는 이용자와 미리 약정한 전자적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의 거래내용(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을 포함합니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액,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한다.
③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31-14 지1
이메일 주소: sandwich@deliinus.com
전화번호: 031-751-2582

제9조 (오류의 정정 등)
① 이용자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10조 (회사의 책임)
① 회사가 접근매체의 발급주체가 아닌 경우에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② 회사가 접근매체의 발급주체이거나 사용,관리주체인 경우에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6조 제2항에 위반하거나 제3자가 권한없이 이용자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본조 제2항 단서에 해당하거나 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합니다)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의 거래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처리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로서 이용자에게 처리 불가능 또는 지연사유를 통지한 경우(금융기관 또는 결제수단 발행업체나 통신판매업자가 통지한 경우를 포함합니다)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1조 (전자지급거래계약의 효력)
① 회사는 이용자의 거래지시가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경우 그 지급절차를 대행하며,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내용을 전송하여 지급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에 따라 지급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수령한 자금을 이용자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12조 (거래지시의 철회)
① 이용자는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경우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거래지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지급의 효력이 발생 시점이란 (i) 전자자금이체의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에 대하여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계좌이체 원장에 입금기록이 끝난 때 (ii) 그 밖의 전자지급수단으로 지급하는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가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전자적 장치에 입력이 끝난 때를 말합니다.
③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 또는 본 약관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제13조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 기록의 생성 및 보존)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②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4조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사항, 이용자의 계좌, 접근매체 및 전자금융거래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①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RM팀
연락처(전화번호): 031-751-2582
E-mail : sandwich@deliinus.com
②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분쟁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③ 이용자는 '금융감독기구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보호법' 제31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소비자보호원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안정성 확보 의무)
회사는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부문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감독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제17조 (약관외 준칙 및 관할)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판매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관할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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